[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이 전례 없는 온라인 개학을 맞아 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메우고 신학기 수업 준비를 돕기 위한 온라인 학습 지원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래엔은 3월부터 초·중·고 참고서 브랜드 미래엔 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미래엔의 중·고등 대표 참고서 PDF를 비롯해 주요 과목 개념 동영상, 교과서 E-BOOK 등을 제공하고 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하는 참고서는 △올리드 △올리드시험직보 △수학중심 △리딩바이트 △룩 △1등급만들기 △N기출로 자신의 학습계획과 수준에 맞춰 기본 개념부터 내신, 수능까지 체계적 학습이 가능한 미래엔의 중·고등 대표 교재들이다.
그뿐만 아니라 미래엔은 단원별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만 담은 5분 개념 클립 영상과 초·중·고 교과서 E-BOOK도 함께 제공해 이번에 처음 시도되는 온라인 개학 운영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의 우려를 해소하고 신학기 공부의 흐름을 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이번 미래엔 참고서 및 교과서 E-BOOK 무료 배포는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인한 학생들의 학습 공백과 학습 부진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통해 모든 학생이 뒤처짐 없이 공부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