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셀카 사진을 한 장 게재한 후 전세계가 들썩였다.
6일 오후 8시, 방탄소년단 정국이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셀카 사진 한 장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정국의 깜짝 근황에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며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트위터’에서 30분 만에, ‘Jungkook, #JUNGKOOK, JEON JUNGKOOK’ 해시태그가 44개 국가에 트렌드 되었고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에도 이름을 올렸다.
당일 식을 줄 모르는 관심이 이어지며 월드와이드 트렌드에 ‘JUNGKOOK SELCA THANK YOU’ 6위, ‘JUNGKOOK SELCA’ 9위 등 무려 9개의 해시태그가 올랐다.
이를 포함해 총 57개 국가에서 ‘Jungkook, #JUNGKOOK, JEON JUNGKOOK, 전정국 셀카, 우리 정국’등 이름을 올리며 총 85개 해시태그를 트렌드 시키는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줬다.
또 일본 Twipple(트위플)에서 정국이 셀카를 게재한 후 실시간 순위 1위에 랭크되기도 해 뜨거운 열도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들은 “정국아 이제야 왔네 많이 보고 싶었어” “전정국 진짜 잘생겼다” “보고 있는데 보고 싶은 정국이” “얼마 만이니 정국아 ㅠㅠㅠ” “너무 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딱 와줬네” “정국이 보니 숨통이 트인다” “정국이 자주와서 소식 알려줘 매일 보고싶어” 등 팬들의 환대가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