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사단법인 해피기버(이하 해피기버)가 4월 7일 대구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장현숙) 및 산하 지역아동센터 25개소와 대구 동구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해피기버 총괄팀장과 장현숙 대구 동구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대구 동구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상호 협력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다.
장현숙 대구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장은 “우리 지역아동센터연합회 그리고 지역아동센터들에 교육 지원 사업을 위한 든든한 협력기관이 생긴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아동청소년들에게 폭넓은 교육지원 사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해피기버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해피기버 총괄팀장은 “대구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산하 지역아동센터 기관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원이 제한되어 더욱 어려운 환경에 놓인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맞춤형 교육지원 사업을 지원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 국면이 진정된 후에도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 컨텐츠를 개발하여 저소득 아동청소년들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해피기버는 향후 대구 동구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산하 지역아동센터들과 협력하여 대구 동구지역의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