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신인배우 고성민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긴 웹드라마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지난 9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속 배우 고성민의 매력만점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성민은 상큼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특히 쉬는 시간에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장난꾸러기 매력을 발산하다가도 촬영이 시작되면 캐릭터에 진지하게 몰입하는 등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성민은 이날 촬영을 진행하며 감독에게 궁금한 점을 꼼꼼히 질문하고, 절친 케미를 자랑한 배우 박시안과 수차례 대사를 맞춰보는 등 신인배우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스태프들의 마음을 흐뭇하게 만들었다고. 뿐만 아니라 꾸밈없이 맑은 미소로 현장의 ‘에너자이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웹드라마계의 레전드라 불리는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고성민을 비롯해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의 배우 박시안과 ‘크리스마스가 싫은 네 가지 이유’의 배우 문상민이 출연해 누적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2018년 싱글 앨범 ‘내가 모르게’를 발매하며 가수로 먼저 데뷔한 고성민은 이후 tvN 예능 ‘작업실’,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에 출연하며 단계별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앞으로 본격적인 배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 예고한 신예 고성민의 행보에 대중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고성민의 ‘연플리X리스테린 특별편’ 비하인드 컷은 WIP(더블유아이피) 공식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