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오지GO’ 윤택♥김영조,“집안일 많이 도와줘” vs “위선자”10년 차 부부의 거침없는 디스전 발발!

-크로스 컬처 프로젝트 ‘오지GO’, 13일(월) 밤 11시 8회 방송!-윤택 아내 김영조 씨, 코무바울루 4인과 만두 빚기 도중 ‘디스전’ 참전!-유부남 윤택-그래비스-더글라스 향한 거침없는 폭로! 3인방 ‘어질’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오지GO’ 윤택과 김영조 부부가 코무바울루 4인방 앞 거침없는 디스전을 발발하며 웃음을 견인한다.

오는 13(밤 11시 방송하는 MBN 예능 오지GO’(책임프로듀서 박효석연출 이승훈) 8회에서는 오지고 3형제’ 김병만윤택김승수의 초대로 한국을 방문한 코무바울루족 4인방’ 그래비스더글라스마이클알드린의 버라이어티한 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지난 방송에서 코무바울루 4인방은 한국의 가정집을 오롯이 보여주고 싶다는 윤택의 제안에 따라 윤택의 집에 방문했던 터거실에 김장 비닐을 깔고 본격적으로 시작한 일은 바로 만두 빚기윤택 부부와 아들 하임 군코무바울루 4인방까지 모두 모여 오순도순 만두를 만들기 시작한다.

처음으로 만두 빚기에 도전하게 된 코무바울루 4인방은 모양을 잡는 데 잔뜩 헤매며 진땀을 흘린다그중 더글라스의 엉망진창 실력에 그래비스는 평소에 아내를 도와주지 않아서 그렇다며 폭로전을 개시한다그러나 곧 난 요리할 때 아내를 잘 도와준다는 그래비스의 발언에 마이클이 헛웃음을 보이며, “매일 낚시만 하고 밥 주기만 기다리면서요리하는 모습을 오늘 처음 봤다며 공격을 이어가 현장은 아수라장이 된다.

유부남들을 옭아매는 진실의 덫은 바로 윤택에게로 향한다그래비스가 윤택 형이 평소 형수님을 잘 도와준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라고 공개적으로 묻는 것. “그럼이렇게 하는 거지라고 말을 얼버무리는 윤택과 달리 아내 김영조 씨는 히포크리티컬 펄슨(위선자)”라고 단호하게 대답한다당황해 뒤로 넘어가는 윤택과 여유만만 김영조 씨의 10년 지기 부부 호흡이 ’ 폭소를 유발할 전망이다.

제작진은 윤택의 아내 김영조 씨가 유창한 영어로 농담을 이어가며 손님인 코무바울루 4인방을 더욱 편하게 해주는가 하면직접 빚은 만두를 비롯해 한식과 양식코무바울루 전통식까지 모두 섭렵한 한 상을 대접하며 남다른 배려심을 보여줬다며 식사 초대를 넘어 이들과 하룻밤을 함께 보내는 모습으로 진짜 한국의 정을 느끼게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지GO’는 21세기 현대인 오지고 3형제’ 김병만윤택김승수와 전통을 지키며 살아가는 솔로몬 제도 원시 부족과의 만남으로 마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오지GO with 코무바울루’ 마지막 편에서는 떠나기 전날 밤까지 한국만의 특별한 문화를 즐기는 코무바울루 4인방의 신나는 체험기가 그려진다. 13(밤 11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MBN ‘오지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