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4월 11일(토) 오전 8시 20분부터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최고급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의 대명사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테팔은 2014년 홈쇼핑 역사상 최초로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을 선보인 이후 끊임없이 새로운 최고급 라인을 선보이며 주목받아왔다. 올해는 프리미엄 디자인에 새로운 기능을 더한 티타늄 코팅 프라이팬을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기존 △22cm 깊은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24cm 전골냄비(유리뚜껑 포함) 구성에 프라이팬과 볶음팬에 사용할 수 있는 △28cm 유리뚜껑이 추가되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블랙 펄 컬러의 바디와 세척이 편리해진 손잡이 연결 부위 그리고 그립감 좋은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스틸 손잡이가 모든 제품에 새롭게 적용됐다.
이 제품은 가장 강력한 티타늄 엑셀런스 코팅을 적용해 최고의 내구성을 자랑하며 기존 티타늄 포스 코팅 대비 최대 3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열과 충격에 강해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등도 긁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강력한 코팅으로 고추장 등 양념이 강한 한국 요리에 적합하다.
테팔 기술력의 특수 3중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바닥 변형은 막아주고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 줘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테팔의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해 편의성을 더했다.
요리하기 최적의 온도가 되면 테팔 열센서의 무늬가 사라져 누구나 직관적으로 맛있고 건강한 요리 시작 온도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엄격한 유럽 환경 기준을 준수하고 있으며, PFOA, 납, 카드뮴이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테팔 IH 티타늄 프리미엄 6P 세트는 자동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종 혜택가 22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홈쇼핑 첫 론칭 기념 오직 롯데 홈쇼핑 최유라쇼에서만 테팔 멀티쿠커를 추가 구성으로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