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리아를 울게 만든 ‘내 머릿속의 지우개’ 명대사는?…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완벽 재연! 

■    ‘별의 별 재미’ STATV,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아이돌리그 시즌2’ 채널 편성■    ITZY의 장기는?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기부터 힘자랑까지 5인 5색 매력 대방출… 23일 본방송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ITZY(있지)의 리아를 울게 만든 ‘내 머릿속의 지우개’ 명대사는? ‘WANNABE(워너비)’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ITZY(있지)가 23일 목요일 오후 5시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 출격한다. 팬들의 심장을 저격할 ‘입덕짤’부터 5인 5색의 매력을 뽐내는 장기자랑까지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ITZY의 리아는 본인이 다섯 살이었던 2004년에 개봉한 영화 ‘내 머릿속의 지우개’를 최근 봤다고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수많은 명대사를 탄생시킨 이 영화에서 리아를 울게 만든 한 마디는 무엇이었을까. 리아가 재연한 ‘내 머릿속의 지우개’ 명대사는 23일 오후 5시 STATV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는 팬클럽 ‘믿지’ 뿐만 아니라 모든 시청자들의 심장을 저격할 ‘입덕짤’들이 공개될 예정이다. 유나의 ‘히어로 스노우볼’ 인형, 예지와 리아가 함께한 ‘하트 실패 예지수’짤 등 기존에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입덕짤들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코너를 통해 제작진들까지도 ITZY의 매력에 푹 빠지게 했다는 후문.

ITZY 멤버들의 5인 5색 장기자랑도 만나볼 수 있다. 유연성, 균형감각부터 이모티콘 표정 따라하기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마음껏 뽐낸 ITZY의 모습이 준비되어 있다고. 여기에 멤버들의 귀여움을 확실히 어필할 ‘살구송’ 커버까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도합 20년의 아이돌 경력을 자랑하는 틴탑의 니엘, AOA 찬미가 진행하고 있는 ‘본격 아이돌 롱런 프로젝트’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본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