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어서와’ 열 번째 OST 티저 공개!싱어송라이터 플루디, ‘어서와’ OST 주자로 나서~‘이젠 안녕’으로 감성 충전 예고!

-드라마 ‘어서와’ OST 히트 행진 이을까? 플루디 OST 참여에 기대감 UP!-OST 제작사, “소울풀한 플루디의 보이스, 기대 부탁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드라마 어서와의 열 번째 OST에 싱어송라이터 Floody(플루디)가 참여한다.

김명수와 신예은의 멜로가 절정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로 감성을 배가시키며 히트 행진을 하고 있는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 OST의 열 번째 주자로 Floody가 나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은 “20일 Floody가 참여한 이젠 안녕의 티저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는 Floody의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드라마 속 장면 일부가 공개돼 새로 발매될 O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도너츠뮤직앤 측은 앞서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며 드라마 전개와 어울리는 OST를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며 부드러우면서도 소울풀한 보이스를 가진 Floody의 이젠 안녕도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KBS2 수목드라마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 홍조(김명수)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신예은)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반려 로맨스 드라마로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한다.

한편 Floody가 참여한 이젠 안녕은 22(낮 12시 도너츠뮤직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도너츠뮤직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