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및 국내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 핑크빛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 진행

n  드롱기, 봄을 맞아 핑크 빛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 진행n  드롱기 컨셉스토어 강남점과 부산점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n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함께 개발한 특별한 메뉴 ‘블라썸 라떼’ 선보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전세계 및 국내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을 드롱기 컨셉스토어 강남점과 부산점에서 5 12일까지 진행한다.

드롱기의 이번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MONIN)’과 함께 개발한 스페셜 레시피 블라썸 라떼를 선보이고커피머신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드롱기만의 특별한 원두와 커피머신을 이용해 만드는 블라썸 라떼는 마치 벚꽃을 닮은 비주얼을 뽐내며분홍빛의 모닌 시럽은 한층 더 달콤함을 더해준다.

블라썸 라떼를 만들어 줄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KRECAM 650.85.MS)는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사용하기가 쉬우며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드롱기 관계자는 드롱기와 모닌이 함께 준비한 이번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봄을 한껏 즐기길 바란다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계속해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