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아마존,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Filter’ 3일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미국 아마존(Amazon) 사이트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필터)’가 4월에도 3일 연속 ‘Songs’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와 뉴릴리즈 부문에서 모두 1위 랭킹을 유지하면서 ‘베스트 디지털 뮤직’에 올랐다.
또한 ‘인터내셔널’ 카테고리에서도 마찬가지로 1위를 유지하면서 아마존 디지털 뮤직 부문에서 거침없는 세계적 인기를 지속하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는 지난 2월에 15회 미국 아마존 사이트 ‘베스트 디지털 뮤직’으로 베스트셀러와 뉴릴리즈 부문 1위를 차지했고, 3월에는 6일 연속 1위에 랭킹되었다.
특히 지난 2월 아마존 사이트 ‘Movers and Shakers’  부문에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7 앨범 트랙 곡들 중 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곡 ‘Filter’만이 유일하게 진입한 바 있다.
신비스러울 정도로 섹시한 보이스로 청음과 미성이 마법같이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보컬은 이번 솔로곡 ‘Filter’에서 또하나의 최고의 트렌디한 지민식 스타일과 감성을 담아 전세계 뮤직 리스너들을 사로잡았다.
그리하여 미국과 캐나다 빌보드 싱글 메인 차트100과 영국 UK 차트100에 모두 진입한 유일한 솔로곡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 솔로곡 중 가장 높은 스포티파이(Spotify) 스트리밍 기록을 세우면서 큰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