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왓츠더웨더의 새 웹드라마 ‘작사가들’이 지난 3월 공개되었다.
(주) 왓츠더웨더(대표이사 이준의)는 지역 문화 콘텐츠 활성화와 건강하고 창의적인 문화 콘텐츠 생산을 목표로 하는 음악 기반 영상 프로덕션이다. 지난해 인천 청년창업사관학교와 남동구 청년창업지원센터 입주기업에 선정되어 성장을 지속해오고 있다. 또한 올해 사회적기업가 육성사업에 선정되며 사회적기업으로의 발돋움을 준비하고 있다. 왓츠더웨더는 인천 지역을 대표할 차세대 영상 프로덕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웹드라마 ‘작사가들’ 역시 지난해 인천 청년창업사관학교의 지원을 통해 시제품으로 제작되었으며, 인천 청년창업사관학교 졸업 후 수정을 거쳐 지난 3월 31일 본편을 공개하였다.
웹드라마 ‘작사가들’은 회사원인 여자주인공 ‘선’과 인디뮤지션인 남자주인공 ‘성호의 연애 이야기를 바탕으로 사회적 이슈에 대해 담고 있다. 연애 중 흔히 생기는 사회적 문제에 대한 이해의 차이를 가사를 통해 해결해가는 내용이다. 총 2편으로 구성된 웹드라마 ‘작사가들’은 공개 이후 많은 연인의 공감을 끌어내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작사가들’에 삽입된 OST를 ‘T.032’와 함께 직접 제작하여 음악 기반 영상 프로덕션으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웹드라마 ‘작사가들’에 삽입된 ‘세레나데’와 ‘How To Love’는 웹드라마의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이번 OST는 이후 음원 발매 계획이 있음을 밝혀 기대를 더 했다.
왓츠더웨더의 새 웹드라마 ‘작사가들’은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