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5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황금연휴에 평창과 제주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
휘닉스 평창은 넓게 펼쳐진 잔디광장을 중심으로 자연과 함께 즐겁게 뛰어놀 수 있도록 하여 어린이들이 좋아할 만한 여섯 가지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숲 해설가 선생님과 함께 웰니스 숲 트레킹을 하며 숲 속 자연 친구들을 만나는 시간을 갖는다.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30분동안 웰니스 숲을 구석구석 모험가처럼 탐험해보자. 참가비는 정상가 1만5천원, 투숙객 1만원이다.
어린이 고객들은 1일부터 3일까지 숲 해설가 선생님의 신비로운 숲 이야기를 들으며 나무들 구석구석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자. 무료입장권, 문화상품권 등의 다양한 상품이 숨겨져 있다.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 참가비는 1만원이다.
잔디광장에서는 2일부터 나흘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매 정시마다 신나는 버블파티가 열린다. 아이들이 거품을 직접 만지고 느끼면서 잔디광장을 마음껏 뛰어놀 수 있다. 같은 곳에서 어린이 소방관 체험도 준비된다. 이 외에도 센터플라자 2층 키즈 플레이라운지에서 부모님과 함께 목공예 체험을, 블루동 로비에서 제공하는 귀여운 타투 스티커를 붙이며 소소한 재미도 느껴보자. 모두 무료로 진행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연휴 기간 휘닉스 플레이 라운지를 중심으로 아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마련된다.
홈페이지에 올라온 섭지코지 내 명소가 담긴 다섯 개의 미션 사진을 확인하고, 1일부터 7일까지 세 군데 이상을 찾아 미션 사진을 찍고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우수한 피드를 선정하여 숙박권, 식음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객실 내 비치된 ‘사행시툰’ 종이에 가족들과 함께 사행시를 만들고 그림을 그려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가족이 함께 머리를 맞대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보자.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도 눈여겨보자. 오후 3시부터 20분 동안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영화 관람권을 비롯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5월 한 달간 휘플위크를 진행한다. 휘닉스 평창은 선착순 100팀에게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와 ‘웰니스 숲 트레킹 패키지’의 호텔 상품을 이용할 경우 다음날 1박을 추가로 제공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올인클루시브 봄/즐거움 패키지’, ‘Daylight/Delight 봄 패키지’를 최대 20% 할인가로 제공한다. 휘플위크 혜택을 즐기며 일석이조의 황금연휴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