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인천도시공사·국가핵융합연구소 등 직원 모집 발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 인천도시공사, 국가핵융합연구소, 한국화학연구원, 영천시시설관리공단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이 연구직 및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원자력통제(연구직) △국제협력(연구직) △경영관리(행정직)다. 연령 제한은 없으며 공인 영어 성적이 기준 점수 이상인 자 등을 자격 기준으로 두고 있다. 분야별로 상이한 학력 사항 및 지원 가능 전공 계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심사-필기시험-토론면접-심층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응시원서는 5월 1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인천도시공사가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사무 7급(12명) △기술 7급(16명) △운영 4급(1명) 총 29명이다. ‘인천’과 ‘전국’ 단위로 구분하여 전형을 진행하며 지역별/직종별/직무별 중복 지원이 불가하다. 분야별 학력, 자격, 거주지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전형 절차는 지원서 접수-필기시험-인성검사 및 서류전형-면접시험-최종합격자결정-신체검사-임용등록-수습임용-근무성적평가-수습해제임용 순이다. 지원서는 5월 11일(월)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가핵융합연구소가 기술직 및 행정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보보안(기술직) △국제협력(행정직)으로 각 1명씩 총 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위 및 전공 무관이나 행정직의 경우 TOEIC(800점) 또는 TEPS(672점) 또는 TOEFL IBT(93점)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전형-인성검사-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5월 1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하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출산휴가 대체인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산업보건(행정)으로 사업계약직(기간제)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간호사 면허증 보유자 및 간호학, 산업위생, 산업보건 등 관련 분야를 전공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만 지원 가능하다. 출산휴가에 따른 기간한도로 임용해 6월 8일(월)부터 10월 8일(목)까지 해당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서류심사와 발표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원서는 5월 1일(금) 17시까지 온라인 접수한다.

영천시시설관리공단이 일반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렬(분야) 및 인원은 △행정7급 3명 △기술4급(기계/전기/건축) 2명 △기술6급(전산) 1명 △기술6급(기계) 1명 △기술6급(전기) 1명 △기술6급(건축) 1명으로 총 9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1개 분야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자격, 거주지 기준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총 3차의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5월 1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