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5월 ‘가정의 달’ 즐거움 더하는 이벤트 마련

디즈니 캐릭터 티셔츠·보틀·매트와 문학 우산 등 풍성한 굿즈 증정 예스24와 오뚜기가 엄선한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세트 소개 중고서점 전 점에서는 도서 할인 혜택 제공 및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예스24는 독자들이 책과 함께 따사로운 봄날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귀여운 캐릭터가 새겨진 티셔츠 및 문학 도서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한 우산을 굿즈로 마련했다. 티셔츠는 미키, 푸 등의 디즈니 캐릭터와 도서 ‘모비딕’의 이미지를 활용한 성인용 티셔츠 3종과 디즈니 겨울왕국 엘사, 토이스토리 우디 캐릭터가 담긴 아동용 티셔츠 2종으로 구성됐다. 문학 3단 우산은 시인 윤동주의 ‘별 헤는 밤’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굿즈는 온라인에서 국내 도서/외국 도서/직배송 중고 샵 도서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중고서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받아볼 수 있다.

어린이날을 맞아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 귀여운 나들이 소품도 준비했다. 예스24는 5월 22일까지 이벤트 도서를 포함해 어린이, 유아, 가정 분야 도서를 3만원 이상 구매 토이스토리의 우디, 포키 캐릭터가 그려진 물통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토이스토리,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담긴 매트를 증정한다.

이에 더해 오뚜기와 함께 기획한 ‘5월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담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예스24와 오뚜기는 부모님, 친구, 자녀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한 선물로 도서 및 오뚜기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선물하고 싶은 조합을 선택해 ‘좋아요’를 누르면 참여자 전원에게 YES24상품권 1000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책 표지를 사진 찍어 필수 해시태그 ‘#책은예스24라면은오뚜기’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라면 10종과 차 4종 세트를 선물한다. 추가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오뚜기 몰 24%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예스24 중고서점 전 지점에서는 ‘행복이 가득한 우리 서점’을 콘셉트로 도서 할인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30일부터 어린이날인 5월 5일까지는 유아 및 어린이 중고 도서를 20% 할인하며 5월 1일부터는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을 대상으로 YES24 상품권과 굿즈, 추억의 과자를 증정하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세라 예스24 도서사업본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굿즈 및 경품 증정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행복한 5월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