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 성문안, 가정의 달 특별 여행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 마련

HDC 리조트가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추억에 남을 특별한 가족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 넘치고 의미 있는 프로모션들을 선보인다. 강원도 원주의 청정한 자연 속에 위치한 오크밸리와 성문안은 프리미엄 객실과 다이닝, 골프, 트레킹, 공연, 문화 시설 등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으로 어린이 자녀를 위한 활기찬 액티비티 프로그램부터 부모님과의 여유로운 미식 여행까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휴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리조트 캐릭터룸 패키지 <스위트 리틀 키즈>

오크밸리 리조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4가지 테마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객실 1박 투숙과, 종합 테마파크인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입장권 2매, 락앤락 키즈 텀블러 등이 제공되는 <스위트 리틀 키즈 Sweet Little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크밸리 캐릭터룸은 객실 전체가 ‘신비 아파트’, ‘로봇 트레인’, ‘두다다쿵’, ‘번개맨’ 캐릭터 테마의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꾸며진 객실로, 침실과 욕실로 구성된 마스터 베드 룸과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 룸,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넓고 쾌적한 리빙룸 곳곳에서 멋진 사진을 찍으며 신나게 놀 수 있는 최고의 키즈 공간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입장권으로 이용 가능한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는 성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어드벤처 시설과 야외 레이싱 파크가 융합된 1,047평의 초대형 테마파크로, 트램펄린과 짚라인, 20m 길이 대형 튜브 슬라이드, 정글 짐과 클라이밍, 드로잉 카페 등 신체 발달을 위한 활동적인 체험형 놀이와 함께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학습형 놀이까지 다양한 놀 거리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3만 7천 원 상당의 락앤락 키즈 텀블러는 탈부착 가능한 실리콘 스트랩이 달려 작은 손으로도 잡기 편하며, 아기자기한 파스텔톤 컬러에 귀여운 액세서리 장식과 디자인 스티커가 함께 제공되어 아이가 직접 꾸며보며 창의력과 개성을 뽐낼 수 있다. 스위트 리틀 키즈 패키지 투숙 기간은 체크인 기준 5월 1일부터 31일까지이며, 가격은 27만 원부터다.

▲ 오크밸리 메인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 패밀리 뷔페 프로모션>

오크밸리 빌리지 센터 2층에 위치한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는 어린이날 연휴인 5월 5일과 6일, 패밀리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서양의 다채로운 미식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신개념 캐주얼 레스토랑 더 밸리 키친은, 이국적인 지중해식 메뉴들과 깊은 맛을 살린 한식 메뉴들을 선택할 수 있는 상시 단품 메뉴와 주말 뷔페가 함께 운영되어 입맛에 따라 이색적이고 풍성한 미식의 여정을 즐길 수 있는 오크밸리의 메인 레스토랑이다.

이번 패밀리 뷔페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함께 맛보며 즐길 수 있는 한식과 양식, 중식이 어우러진 각양각색의 뷔페 메뉴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디저트 메뉴들로 구성된 키즈 스테이션과 캐릭터 포토존, 벌룬 데코 장식이 추가되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뷔페 메뉴는 치즈 보드, 샤퀴테리, 견과류 등이 함께 제공되는 샐러드 코너, 신선한 생선회와 숙회가 있는 해산물 코너, 정갈한 한식 메뉴들과 양념 장어, 멘보샤 등이 준비된 핫 스테이션 코너,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양 갈비 구이, LA갈비, 유니 자장면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디저트 섹션 등으로 구성되며, 키즈 스테이션에는 솜사탕을 포함한 캔디와 젤리 코너, 마시멜로와 과일이 함께 준비된 초콜릿 분수 코너, 즉석에서 제조해 주는 키즈 칵테일 바와 빙수 코너가 특별히 마련된다. 더 밸리 키친 패밀리 뷔페 프로모션 가격은 1인 기준 성인 8만 9천 원, 초등학생 5만 5천 원으로 4월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15%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크밸리 잔디광장 <친환경 DIY 만들기 체험 & 마술 공연 이벤트>

카페와 레스토랑, 바운스 어드벤처 파크, 라운지 볼링장, 오락실, 야외 놀이동산 등 인기 부대시설들이 위치해 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앞 잔디광장에서도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가 운영된다. DIY 체험존에서는 친환경 소재의 에코백과 텀블러, 카네이션을 전문 강사의 가이드에 따라 나만의 디자인으로 직접 만드는 체험을 해볼 수 있다. DIY 체험은 5월 5일, 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매시 정각에 50분 단위로 운영되며, 인당 5천 원의 참가비는 행사 후 자선단체에 기부되어 가정의 달의 의미를 빛낼 예정이다. 또한 하이라이트 이벤트인 마술쇼와 버블 퍼포먼스 공연이 어린이날 당일 오후 2시와 4시에 펼쳐져 더없이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성문안 <피오레토 주말 브런치 메뉴 & 주중 패밀리 세트 프로모션>

화사한 금빛으로 피어나는 꽃을 연출한 천장 벽화와 전면 통창으로 감상하는 아름다운 자연이 감동을 자아내는 성문안 ‘피오레토’에서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주말 브런치 메뉴와 주중 패밀리 세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자연 채광과 뷰가 일품인 메인 다이닝 홀과 암석원 절경의 야외 파이어핏 테라스, 오붓한 가족 식사 또는 소규모 모임에 더없이 좋은 6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 등의 공간으로 구성된 피오레토는, 호텔급의 수준 높은 다이닝뿐만 아니라 루프탑에서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성문안의 전경과 감각적인 음악을 감상하며 산책과 포토 타임까지 즐길 수 있어 원주를 대표하는 핫 플레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5월 1일부터 12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오레토의 인기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는 주중 패밀리 세트는 안티파스티와 토마토소스 라자냐로 구성된 쉐어링 플레이트, 레몬 마리네이드 치킨, 캐비아 소스가 곁들여진 연어구이, 안심스테이크, 탈리아텔레 볼로네제 중 선택 가능한 메인 메뉴, 이탤리언 디저트 등으로 제공된다. 어린이날부터 3일 동안 판매되는 브런치 메뉴는 여러 가지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쉐어링 플레이트 메뉴, 개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메인 메뉴와 디저트로 구성되고, 키즈 브런치 메뉴로는 탱글 한 식감의 보리 가니시를 곁들인 모차렐라 아란 치니에 이어 볼로네제 그라탱 또는 치즈 리소토 중 선택 가능하며 귀여운 동물 모양의 에클레어가 특별 디저트로 준비된다. 사전 예약 시에는 자녀 이름 레터링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중 패밀리 세트는 1인 기준 4만 5천 원(2인부터 이용 가능), 브런치 메뉴는 성인 5만 9천 원, 초등학생 2만 8천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