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음식이 맛있기로 손꼽히는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에서 2023년 식음 프로모션을 호캉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규 객실 패키지를 런칭했다. 이번 식음 프로모션 패키지는 수원 대표 맛집인 더스퀘어를 비롯해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인 퍼플 나잇과 비주얼 및 맛도 뛰어난 애프터눈티 세트를 시그니처로 판매하고 있는 로비바의 가성비 뛰어난 새로운 패키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
먼저, 로비바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는 테이크 리프레쉬 모먼트(Take Refresh Moment)패키지로 부담없는 호캉스와 몰캉스를 원하는 고객들을 타겟으로 기획됐다. 과일 에이드 (청포도, 레몬, 자몽, 유자) 중 두 잔을 선택해 테이크아웃하여 화성행궁과 행궁동을 산책하고, 호텔로 돌아와 AK몰과 백화점에서 느긋한 오후를 보낸 후 완벽한 베딩의 킹베드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는 코스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만약 호캉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으로 룸서비스를 꼽는 고객이라면, 혹은 룸서비스 가격이 부담스러워 외부 음식을 배달하는 것에 그쳤던 고객이라면 룸서비스 야식이 포함되어 있는 깡맥 패키지는 어떨까? 중식에 일가견이 있는 노보텔 수원 대표 식음업장 더스퀘어의 총주방장의 레시피로 만든 깐풍기, “깡풍기”와 생맥주 2잔이 슈페리어 객실 1박에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이다. 바삭하면서도 감칠맛 넘치는, 자칫하면 느끼해질 수 있는 깐풍기를 약간의 매콤함으로 잡아낸 것이 노보텔 수원 “깡풍기”의 특징이다.
관계자는 “테이크 리프레쉬 모먼트와 깡맥 패키지는 고객분들께 노보텔 수원의 식음업장에서 만날 수 있는, 봄과 여름의 대표적인 메뉴로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했다. 특히 음료와 같은 디저트 메뉴는 시즌별로 구성에 차별성을 두어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테이크 리프레쉬 모먼트 패키지와 깡맥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예약실을 통해 예약 후 이용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