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과 함께 하는 5월 한정 ‘치치핑핑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작사 아리모아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캐릭터와 함께하여 호텔 전체의 치치핑핑 캐릭터를 입혀 준비했다. 객실 패키지뿐만이 아니라, 로비 대형 벌룬 포토존과 치치핑핑 뷔페 키즈존, 그리고 어린이날 한정으로 진행되는 생큼이와 포토타임 이벤트까지 모두 즐겨볼 수 있다.
‘치치핑핑 페스티벌’ 패키지는 가정 놀이로 최고이며 바닥이나 벽에 붙이기가 가능한 대형 컬러링지(1m) 2매와 유리창에 부드럽게 표현되며 편리하게 지우는게 가능한 아티바바의 윈도우 크레용이 포함되어 객실 밖을 나가지 않아도 아이와 함께 미술놀이가 가능하다. 여기에 샤워부스나 타일에 물놀이를 하면서 재미있게 나만의 스토리로 스티커를 꾸며보는 놀이꾸러미 ‘치치핑핑 물놀이 스티커’까지 제공 될 예정이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 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고 1박당 3인(성인 2 + 아이1)의 조식이 제공된다. 투숙 가능 기간은 5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가격은 최저 22만 3천 원 (세금 별도)부터다.
이 외에도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호텔 로비에 치치핑핑의 대표 캐릭터 ‘생큼이’ 대형 벌룬과 함께 포토존이 설치될 예정이다. 더불어 어린이날을 기념해 5월 5~7일에는 생큼이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생큼이와 포토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모카페 점심 뷔페 이용 시 생큼이 캐릭터 탈을 쓴 직원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과, ‘치치핑핑 엽서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뷔페 이용 시에는 치치핑핑 키즈 뷔페 존이 운영되어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키즈 뷔페존은 5월 한 달간 주말 뷔페 이용 시에만 운영된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해 치치핑핑을 테마로 가족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모든 아이들에게 행복한 5월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