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나이트 웨딩 패키지’ 선보여

- 리셉션, 플라워 데커레이션, 라이브 재즈 공연으로 구성된 패키지, 추가 할인 혜택과 다양한 무료 제공 서비스 포함 –

(여행레저신문) 고품격 맞춤 웨딩을 제안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반짝이는 광안대교 야경이 어우러진 로맨틱한 저녁 예식의 로망을 실현시켜 줄 ‘나이트 웨딩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6월 30일까지 100인 이상 규모의 볼룸(Ballroom) 웨딩 계약을 완료하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패키지는 리셉션, 플라워 데커레이션, 라이브 재즈 공연으로 구성했다.

리셉션은 볼룸이 가지고 있는 널찍한 포이어 공간에 마련되어 예식의 시작을 기다리는 하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신랑, 신부의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한 다채로운 카나페와 웰컴 드링크가 준비되며, 패키지 고객에게는 카나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라워 데커레이션은 지난 3월 ‘2023 웨딩 쇼케이스’에서 공개했던 새로운 콘셉트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세부 사항은 웨딩 전담팀과 상담을 통해 맞춤으로 진행된다. 패키지 고객은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는 행잉 데커레이션 무료 제공 서비스 및 웨딩 메뉴 1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유니크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위나 밴드(Wina Band)가 트리오 구성으로 진행해 축복의 자리를 감미로우면서도 경쾌하고 밝은 선율로 가득 채운다. 예식 1부 또는 2부 중에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고, 연주곡 리스트는 신랑, 신부의 요청 사항을 반영해 완성된다.

뿐만 아니라 신랑, 신부에게는 스위트 1객실을, 양가 혼주에게는 스탠다드 객실(양가 각 1객실씩 총 2객실)을 제공한다. 결혼식 당일이나 전후에 1박으로 이용할 수 있어, 혼주 및 가족 대기실로 활용하거나 결혼 준비로 쌓인 피로와 결혼식 당일의 긴장감을 풀며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와 혼주 차량 발레파킹 서비스가 제공되며, 하얏트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 월드’ 포인트가 적립되어 전 세계 하얏트 호텔 및 리조트에서 자유롭게 무료 숙박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결제 금액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