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선선한 바람과 함께한 ‘필라테스 온 더 루프톱’ 성황리에 마쳐

(여행레저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가 지난 23일 ‘필라테스 온 더 루프톱’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필라테스 온더 루프톱은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에서 진행된 행사로 선착순 응모한 총 20명이 참석하였다.

필라테스 온 더 루프톱 클래스는 필라테스 소도구 브랜드 ’스윙앤밸런스(SWINGNBALANCE)’와 함께 진행된 행사로 ‘진필라테스’의 지현진 필라테스 강사의 지도 아래 다양한 필라테스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클래스 이후에는 노보텔 동대문의 안준혁 바텐더의 칵테일 클래스가 이어져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보고 시음해보는 시간을 통해 여유로운 한 주의 마무리를 완성시켰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의 탁 트인 루프톱에서 선선한 바람과 함께 필라테스 동작들을 배우면서 석양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었다는 점에서 참가자들로 큰 호응을 받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2019년 이후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중단되었던 필라테스 클래스 행사를 연중 행사로 기획하여 진행할 예정이며 필라테스 클래스 뿐만 아니라 호텔 루프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노보텔 동대문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