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밸리 리조트, 천혜의 자연 속에서 영화같이 즐기는 올인원 ‘피크닉 인 네이처’

(여행레저신문) 아름다운 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이하여 ‘피크닉 인 네이처(Picnic in Nature)’ 세트를 선보인다. 강원도 원주의 이국적인 자연 경관 속에서 영화 주인공이 된 듯한 낭만적이고 포토제닉한 피크닉을 만끽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피크닉 용품과 풍성한 투고 메뉴, 음료까지 모두 올인원으로 준비해 준다.

커플뿐 아니라 자녀 동반 4인 가족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하게 구성된 피크닉 인 네이처 세트는 따스한 햇살과 싱그러운 자연의 운치가 가득한 빌리지센터 잔디 광장과 조각 공원, 오크밸리 교회 옆 잔디밭 일대, 사우스 콘도 옆 천문공원 잔디밭과 전망 덱(deck), 오크밸리 숲속 트레일 다둔길의 상다둔 1코스 숨길과 상다둔 2코스 초입 공간 중 원하는 곳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동 동선이 편리하도록 초대형 테마파크인 바운스 어드벤처, 야외 놀이동산 등 리조트 주요 부대시설들이 밀집해 있는 빌리지센터 2층의 ‘더 밸리 키친(The Valley Kitchen)’에서 수령과 반납이 진행된다.

준비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모든 것을 담아 제공해 드리는 피크닉 인 네이처 세트는, 피크닉의 로망이자 테이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라탄 바구니와 스트라이프 피크닉 매트, 각종 피크닉 음식들과 음료, 야외용 와인잔 또는 맥주잔, 커틀러리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푸르른 잔디 위에 피크닉 소품을 세팅하고 여유롭고 한가로운 낭만을 즐기며 멋진 인증 사진을 찍으면 영화 속 주인공이 남부럽지 않다. 식음 메뉴를 제외한 소품들은 다시 더 밸리 키친으로 반납하면 된다.

피크닉 메뉴로는 와인과 매칭된 A 세트와 맥주와 매칭된 B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 A 세트는 하몽 브루스케타와 치즈 보드, 수제 마카롱과 모둠 과일, 짭조름한 풍미의 콜드컷 햄을 비롯하여 ‘웨스트 와일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 2캔과 상큼함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이탤리언 유기농 에이드 ‘토마키오’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 B 세트는 쫄깃한 식감의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바삭한 감자칩, ▲수제 마카롱과 과일 플래터, 지역 특산물인 원주 쌀 토토미를 첨가해 부드럽고 청량한 ‘원주 라거 맥주’ 2병과, 이탤리언 유기농 에이드 ‘토마키오’ 2종이 제공된다.

피크닉 인 네이처 세트는 주문 즉시 신선한 재료들로 정성스레 준비가 진행되므로 픽업을 원하는 시간으로부터 최소 2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A 세트 6만 원, B 세트 5만 원이며 유선 또는 더 밸리 키친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채널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