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가정의 달 아웃도어 선물 제안

n 트렉스타, 가정의 달을 위한 신발 및 자켓, 셔츠, 팬츠 등 아웃도어 선물 제안 n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 뛰어나 남녀노소 모두 아웃도어 및 일상에서 다목적으로 활용 가능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5월은 가정의 달과 황금 연휴가 있어 나들이도 하고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 또한 많아 선물 준비에 고민이 많다.

아웃도어 제품은 스포티하면서도 캐주얼 한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과 더불어 실용적인 기능성을 갖춰 쾌적한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 봄철 나들이룩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도,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평소 걷는 것을 좋아한다면 주말이나 휴일에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며 트레킹을 즐기기 좋은 시점이다. 특히, 어버이날이 있는 만큼 부모님을 모시고 운동을 겸해서 같이 걷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가족들과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갖춘 실용적인 아웃도어 선물 아이템을 제안하고 가정의 달 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 트렉스타, 고기능성 트레킹화 ‘코브라 960 GTX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2020년 봄 시즌을 앞두고 아웃도어 활동을 편안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줄 최고의 트레킹 파트너인 ‘코브라 960 GTX’ 트레킹화 신제품을 출시했다. ‘코브라 960 GTX’는 발의 열과 땀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고 궂은 날씨와 환경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고어텍스 원단이 적용된 고기능성 트레킹화이다. 신발 측면에 삽입된 TPR과 토캡을 둘러 싼 신세틱 패턴들은 자갈 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더욱 더 강력하게 발을 보호해주며 아웃솔에 접목된 뒤틀림 방지 기술은 어떠한 노면 상황에서도 최상의 밸런스를 제공한다.

‘코브라 960 GTX’는 트레킹화에 최적화된 트렉스타 자체 신발 창 브랜드인 ‘하이퍼그립’ 신규 아웃솔을 사용하여 거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최상의 접지력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코브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디자인으로 기존 코브라 라인보다 더욱 하드하고 프로텍션에 집중하여 리디자인하였다. 그리고 발 전체를 감싸주는 신개념 레이싱 시스템 구조를 삽입하여 착화시 매번 새로운 편안함을 제공한다. 트렉스만의 BOA Closure System을 적용해 빠른 착화가 가능하며 발의 상태에 맞춰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네이비, 카키 총 세 가지 색상과 여성용 베이지 색상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l 트렉스타, 니트 소재 ‘플렉스 보아’ 트레일화

트렉스타 ‘플렉스 보아’는 신발 전체를 플라이니트(FLY KNIT)소재를 사용하여 봄,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시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트레일화이다. 신발 앞부분과 뒷축에 마이크로 스웨이드를 사용해 거친 지면과 나뭇가지, 바위로부터 발을 보호하여 안전성을 높였고 니트슈즈 단점이었던 착용시 벗겨짐을 방지해 최상의 아웃도어활동을 가능케 한다. 트렉스타만의 혁신기술을 적용해 패턴을 최소화하여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 포인트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보아 레이스에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니트 소재와 매칭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봄부터 더운 여름까지 신발의 착용 기간이 늘어나 실용적이다.

l 트렉스타 미세먼지 차단하는 ‘T-Static Jacket’

트렉스타 ‘티스태틱(T-Static) 자켓’은 트렉스타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반영되었으며, 특수 카본가공 소재를 사용하여 체내 정전기 수치를 낮춤으로써 미세먼지가 소재에 붙지 않아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기능성 보호 마스크 역시 정전기 방지를 할 수 있는 원단으로 만들어져 2.5㎍ 미세입자를 차단하여 미세먼지, 꽃가루 등 건강 유해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시킨다. 더불어 KF80과 버금가는 기능의 필터를 내부에 탈 부착 할 수 있어 총2회에 거쳐 외부 유해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준다.

l 트렉스타 시원하고 쾌적한 남성셔츠 ‘버베너’, 여성셔츠 ‘블라썸’ & 팬츠 ‘뉴데님’

트렉스타 남성셔츠’ 버베너’와 여성셔츠 ‘블라썸’은 흡습속 건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 쾌적함을 유지시켜 한여름까지 착용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시원한 패턴이 특징이다. 냉감 기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경량성은 물론 통기성이 우수한 제품이다.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어 선물로 준비하기에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트렉스타 팬츠인 ‘뉴데님’은 데님소재를 사용한 캐주얼 한 감각의 팬츠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고 내구성이 우수한 원단에 발수 가공처리로 아웃도어 활동에도 탁월하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가 모두 좋아하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였다”며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 만큼, 가족 모두 건강한 여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트렉스타의 선물들로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드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렉스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속 있는 선물 구입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17일까지 신상품 여름의류 전 품목 및 트레킹화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