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폴 인 피크닉’ 패키지 출시

- 오감만족 피크닉 바구니와 인디언 텐트로 생활 속 거리두며 즐기는 특별한 힐링 피크닉 - 투숙객 모두에게 피크닉 세트 대여해주는 주말 한정 패키지… 야외 나들이 장소로 최적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피크닉(FALL IN PIC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생활 속 거리두기에 따른 야외 활동의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화창한 날씨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됐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여유로운 주말 호캉스를 누리며 싱그러운 야외에서 피크닉과 아이를 위한 액티비티까지 전 연령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폴 인 피크닉’ 패키지 투숙객 전원에게 이국적인 분위기의 체스 가든에 마련된 인디언 텐트와 피크닉 매트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각 인디언 텐트 간의 거리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설치돼 안심하고 즐거운 주말 나들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다.

나들이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피크닉 바스켓도 제공한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제철 과일, 요거트, 카라멜 푸딩과 주스 등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구성됐다. 여기에 피크닉 메뉴와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화이트 와인 세트가 함께 제공돼 여유로운 오후를 완성할 수 있다.

‘폴 인 피크닉’ 패키지는 오는 6월 5일부터 28일까지 금~일요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31만원부터다(VAT 별도). 피크닉 세트는 1박 투숙에 1회 제공되며, 체크인 당일에 한해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피크닉을 즐긴 후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체크인은 17시부터 시작한다.

이 외에도 호캉스를 완성해줄 실내 수영장, 키즈존,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유럽의 감성을 담은 스파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30% 할인,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담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플라자 잔디 마당에서 ‘캐치볼’, ‘플라잉디스크’ 그리고 ‘버블 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키즈 ‘레오(LEO) 프로그램’도 금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진행하며 가족 나들이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