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망가진 건 처음!” ‘엄잠후’ CIX, 자신들도 놀란 예능감+찰떡 분장 소화력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29일 공개된 피키픽처스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서 ‘결국 한 건 하고 간 불굴의 유교 그룹 CIX’로 폭풍 재미와 예능감을 보여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날 엄마가 잠든 후 매운 불족발 맛있게 먹기에 도전한 CIX는 리더 BX를 시작으로 불족발 만들기에 나섰다.

엄마의 품에서 족발을 가져와 야무지게 썬 BX부터 야채 담당 현석, 매운 소스 담당 배진영, 양념 버무리기 담당 승훈, 마지막 볶음 담당 용희는 곳곳에서 쏟아지는 데시벨 공격에 귀여운 변장부터 충격적인 변장까지 찰떡 같이 소화하며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CIX는 승훈의 별명 ‘승뭉이’를 멍뭉이로 표현하기, ‘민트초코파’ 용희의 민트초코를 먹는 이유, 배진영의 카리스마VS상큼 표정 대결, CIX 노래 ASMR로 불러보기 등 재미있는 질문과 답변으로 멤버들 간의 팀워크와 하이텐션으로 더욱 풍성한 한 회를 만들어냈다.

방송 말미 다양한 분장을 한 채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CIX 현석은 “형들의 희생정신이 돋보였다”라고 말했고, 배진영은 “우리가 이렇게 망가진 건 처음이다. 팬 여러분들이 이 모습도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덧붙였다.

한편 CIX는 지난 28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일러스트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6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사진 = 피키픽처스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