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권은진, ‘트롯파이터’ 이대원와 깜짝 재회! “챔피언 옆에 슈퍼모델!” 라운드 걸 퍼포먼스로 지원사격!

-이대원, 권은진-정하은과 MBC ‘쇼!음악중심’서 화려한 퍼포먼스! -권은진, 웹드라마 ‘3인칭 연애시점’에도 우정 출연! 종횡무진 맹활약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슈퍼모델 권은진이 트롯파이터’ 이대원을 위해 또 한번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의리를 과시했다.

권은진은 30일 방송된 MBC ‘!음악중심에 출연한 이대원의 챔피언‘ 무대를 위해 정하은과 함께 라운드 걸로 등장했다.

권은진과 정하은은 이날 이대원의 챔피언’ 오프닝에서 숫자 ‘1’이 적힌 팻말을 들고 챔피언의 음원 차트 1위를 기원하는 스페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슈퍼모델 출신답게 음악 방송 무대를 런웨이로 만들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서 권은진은 정하은이대원과 대기실에서 함께 한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권은진은 이대원의 챔피언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서음악 방송 무대에 계속 함께 하고 있다며 패션쇼 무대가 아닌 음악 방송 무대여서 긴장되기도 했지만새롭고 재밌는 경험이라 즐거웠다라고 밝혔다.

권은진은 6월 연기자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웹드라마 ‘3인칭 연애 시점에 우정 출연해 최근 모든 촬영을 마쳤다. ‘3인칭 연애 시점은 에이프릴 김채원과 배우 김명호가 주연을 맡았으며극중 권은진은 재력가와 결혼한 화려한 미모의 강남 사모님’ 역할로 인상적인 캐릭터를 선보인다

권은진은 오랜만에 ‘3인칭 연애 시점을 통해 연기자로 인사드리게 됐다우정 출연이긴 하지만 귀엽고 재밌는 캐릭터여서 도전하게 됐다현장 분위기가 좋아서 대본 수정에도 크게 떨지 않았고애드리브를 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권은진이 우정 출연한 ‘3인칭 연애 시점은 6월 지상파 및 네이버TV, 유튜브넷플릭스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