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BTS)을 향한 세계의 다양한 산업분야에서의 애정 고백이 이어지고 있다.
우리에게 잘 알려진 벨기에의 유명한 아이스크림 회사 ‘매그넘아이스크림’(Magnum Ice Cream)이 지민에게 달콤한 애정을 표현하며 최애임을 고백했다.
최근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SNS에 ‘같은 음악도 듣나요 매일 다른 순서로?’(Do you also listen to the same music ? everyday in a different order?) 라는 글과 K팝을 듣고 있는 모습의 짧은 영상을 게시했다. 이를 본 네티즌이 ‘방탄소년단의 음악을 들어보세요’(drop your bts bias bestie)라며 추천했고,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자사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지민의 사진들을 인용해 게시하며 팬심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네티즌의 최애 질문에 매그넘 아이스크림은 ‘Jimin jimin❤️’ 이라며 지민이 최애임을 밝히고 이에 ‘당신은 지민을 좋아하나요?’(do u like jimin)라는 질문에 ‘Super talented!’라는 극찬으로 지민이 가진 재능에 감탄하며 재차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레인보우 헤어’, ‘유니콘 헤어’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새 싱글 ‘BUTTER’ 지민의 티저 사진으로 ‘지민이라는 무지개 아이스크림’(Rainbow ice cream called JIMIN), ‘무지개 모드 컬러'(Rainbow mood color)라는 의견의 댓글에 ‘매그넘 아이스크림’ 계정은 무지개 색의 아이스크림 사진을 포스팅하며 ‘우리는 일치하는 것을 찾았다'(Wait, we found a match)라며 달콤하고 색다른 애정 표현으로 세계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에 ‘달달한 지민오빠랑 아이스크림이라니 찰떡인듯’, ‘최애 아이스크림이 매그넘인데 보는 눈 같네요’, ‘달콤 아이스크림도 지민오빠 달달함은 못이기지’, ‘세계 어디서나 지민 지민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지민을 향한 디저트 업계들의 애정공세는 지난 6일 지민의 ‘버터’ 콘셉트 클립 공개후 더욱 거세졌다.
마즈(MARS)사의 세계적인 초코바 브랜드 트윅스(TWIX)와 ‘3머스키티어'(3Musketeers)가 지민을 향해 달콤한 애정 공세를 펼친데 이어 달콤함의 대명사인 매그넘 아이스크림이 나서는 등 ‘2년 연속 발렌타인 데이때 초콜릿 주고 싶은 1위’에 오른바 있는 지민은 평소 다운 ‘스윗함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출처 – 매그넘 아이스크림 SNS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