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내 손으로 만든 시원 달콤한 빙수와 풍성한 뷔페를 즐기며 여유로운 주말 오후를 보낼 수 있는 ‘스위트 & 스노위(SWEET & SNOWY)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지난해 여름 처음 선보인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가 매회 만석을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어, 올해도 맛과 비주얼을 갖춘 다채로운 메뉴로 준비했다”며 “특히 각양각색 토핑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는 DIY 빙수 섹션이 올해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싱그러운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열리는 올 시즌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는 다양한 레시피의 빙수를 직접 만들어 맛볼 수 있도록 제철 과일, 견과류, 마시멜로, 쿠키, 떡 등 총 30여 종의 풍성한 토핑을 마련했다. 즉석에서 곱게 갈아주는 우유 눈꽃 얼음 위에 각자 입맛과 취향에 맞게 토핑을 올려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빙수를 완성할 수 있다.
빙수와 함께 즐기기 좋은 레드벨벳 쉬폰케이크,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등 케이크부터 젤리, 미니 타르트까지 달콤한 맛과 감각적인 비주얼의 디저트 10여 종도 제공된다. 더불어 속을 든든하게 챙겨줄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시그니처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안창살 스테이크, 타코 치킨, 갈릭 새우, 펜네 로제 파스타 등 요리는 물론, 샐러드와 샌드위치까지 다채롭게 구성돼 브런치로 즐기기에도 손색없다.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은 오는 6월 5일부터 7월 11일까지 매주 주말 12시부터 1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며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방역·위생 관리를 전담하는 HSE(Health Safety Environment) 팀을 신설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강화했다. 또한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의무화, QR 코드 등록, 간격 유지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고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