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5∙6월 황금연휴를 맞아 ‘격이 다른 연차위크’ 해외여행 할인전을 진행한다.
부처님오신날과 성탄절 대체공휴일이 확정되면서 오는 5월 29일 월요일이 부처님오신날 대체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어린이날 연휴에 이어 5월 말에도 사흘 연휴가 가능해졌다. 그 다음주에도 6월 6일(화) 현충일 징검다리 연휴가 예정돼 있어 연차를 사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클룩은 연휴가 계속되는 가운데 여행을 떠나는 직장인들이 전 세계 주요 여행지의 인기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마련했다. 비행 시간이 길어질수록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며, 여행지와 관계없이 전 세계 공항픽업 및 유심 9%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먼저, 비행 시간이 짧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근거리 여행지 상품 예약 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본, 대만, 홍콩이 해당되며 대표 상품으로는 ▲도쿄 게이세이 스카이라이너 티켓 ▲오사카 주유패스(E-패스) ▲타이페이101 전망대 티켓 ▲예스진지 프라이빗 차량투어 ▲홍콩 AEL 공항철도 티켓 ▲홍콩 빅토리아 피크트램 티켓 ▲홍콩 – 마카오 터보젯 페리 티켓 등이 있다. 일본 도쿄에 새롭게 오픈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리포터 테마관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 투어 도쿄 – 더 메이킹 오브 해리포터’ 티켓 또한 클룩에서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적인 중거리 여행지인 동남아 5개국(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인도네시아) 상품 구매 시에는 7%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낭 썬월드 바나힐 ▲싱가포르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방콕 사파리 월드 등 유명 관광지 입장권은 물론 ▲오슬롭 고래상어 스노클링 & 바디안 캐녀닝 ▲푸켓 코끼리 보호구역 체험 ▲발리 아융강 급류 래프팅 등 다양한 수상·이색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다.
연차를 활용해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미국과 유럽 5개국(스위스,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상품 8%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미국 LA의 테마파크 및 유럽 각 나라의 문화와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미술관과 성당 입장권, 근교 투어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할인한다.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6월 12일까지 40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카카오페이로 7만 원 이상 결제 시 8천 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클룩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연휴가 이어지면서 연차를 사용해 다양한 일정으로 여행할 수 있게 된 만큼, 합리적인 가격에 다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언제나 고객들이 보다 쉽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