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얼리버드족’ 위한 ‘얼리 썸머 위크’ 프로모션 진행

- 여름철 ‘패캉스’ 준비 중인 고객 위해 오는 16일까지 부대시설 이용권,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된 프로모션 전개 - 전국 곳곳에 위치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5곳 참여…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 선택 가능

(여행레저신문)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 패밀리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간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 썸머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시원한 호텔에서 가족들과의 휴식을 계획 중인 ‘얼리버드족’을 위해 마련됐다. 물놀이장 이용권부터 인원 추가비 면제 등 여름철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경주의 코오롱호텔은 여름철 대표 액티비티인 물놀이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물놀이장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7월부터는 수영장 내 ‘핑거푸드존’ 이용이 가능해 놀이 후 간식을 맛보는 등 보다 풍성한 ‘풀캉스’를 경험할 수 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가족은 물론 친구들과 함께 여름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객실별 최대 수용 인원까지 인원 추가비를 면제해준다. 리조트는 청정 자연 속에 위치했을 뿐만 아니라 빌라형 객실과 독채형 별장으로 구성돼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에 최적의 입지를 갖췄다.

부산 해운대의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한식부터 양식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조식 뷔페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객실 및 야외 수영장에서 ‘뷰캉스’를 즐기거나 부산 지역 맛집 투어 등 미식 여행을 떠날 수도 있다.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호텔 포코 성수는 도심 속 휴가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게 지역 시그니처 맥주를 선사한다. 성수지역 대표 수제 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 협업해 자몽과 오렌지 향의 산뜻한 풍미를 음미할 수 있는 ‘성수동 페일에일’ 맥주 2캔을 제공한다. 객실에서 여유를 누리며 맥주를 즐기거나 호텔 인근에 서울숲이 위치해 피크닉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전 객실 10% 할인 혜택과 함께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피부피부(PIBU PIBU)’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키트를 객실 당 1개씩 증정한다. 키트의 경우, 휴대가 용이해 여름철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시설은 금강소나무숲 초입에 위치해 ‘숲캉스’를 만끽할 수 있으며 트래킹, 차훈명상 등의 테라피 프로그램을 통해 심신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다.

프로모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호텔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여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6월의 경우 7월과 8월에 비해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여름 호캉스를 떠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곧 찾아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발 빠르게 피서를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전국 곳곳에 위치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에서 가족들과 함께 최상의 휴식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