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국내 대표 여행 커뮤니티 미디어 ‘여행에미치다’와 손잡고 ‘키르기스스탄 하이킹’ 테마여행 상품을 오늘(11일) 오후 2시 오픈한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는 여행을 통해 MZ세대들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고, 인생의 변환점을 만들어 줄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 ‘여미투어’를 기획했다. 특히 전문가 및 인플루언서, 그리고 비슷한 취향을 가진 이들과 동행한다는 점은 MZ세대의 이목을 끌기 충분하다.
‘여미투어’의 첫 번째 테마여행 상품 ‘키르기스스탄 하이킹’은 키르기스스탄의 대자연 속에서 8박 9일간의 하이킹 및 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백팩커들의 성지 알틴아라샨 트레킹과 키르기스스탄의 관광명소인 이식쿨호수, 스카즈카캐년, 제티오구스 등을 방문하며, 승마와 노천온천 등 키르기스스탄만의 특별한 일정을 체험할 수 있다.
본 상품은 아웃도어 투어 전문가이자 배우 겸 모델인 길바울이 투어 호스트로 전 일정 동행해 여행자들을 이끌 예정이다.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직항 왕복 항공권과 숙소, 백패킹 시 필요한 음식과 물자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채널 링크에서 5월 11일 오후 2시부터 예약 가능하다.
단, 배낭 및 침낭, 텐트, 등산화 등의 개인 장비는 지참해야 하며, 하루 평균 10km 트레킹 일정으로 백패킹 입문자 이상 혹은 그에 준하는 체력을 보유한 여행객이 참여할 수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오프로드 여정, 캠프형 숙소, 현지식 식사 등 MZ세대들이 키르기스스탄의 자연과 문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백패킹 여행의 정수를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는 여행이라는 컨셉 아래 여행에미치다와 차별화된 테마여행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