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여름 ‘썸캉스족’ 겨냥 ‘썸머 페스타’ 패키지 5종 출시

– 경주, 부산, 울진, 서울 등에 위치한 5개 리조트∙호텔에서 이색 콘텐츠 가득한 패키지로 고객 맞이 나서

– 워터 액티비티 관련 상품부터 타투 스티커, 반려견 코스튬, 천체 관측 키트 제공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마련

(여행레저신문)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여름, 호텔에서의 시원한 휴가를 계획 중인 ‘썸캉스족(썸머+호캉스족)’을 위한 ‘썸머 페스타’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수영장은 물론 바닷가에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부터 반려견 전용 코스튬을 활용해 인스타그래머블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먼저, 호텔에서 자연경관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그린 바캉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객실 1박 및 물놀이장 2인 이용권과 함께 친환경 네트백이 제공돼 물놀이 시 개인 용품을 용이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경주의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의 대표적인 해양레저 액티비티인 요트 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썸머 요트 투어’ 패키지를 진행한다. 객실 1박과 요트 투어 2인 이용권이 포함돼 해운대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호캉스를 즐기며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한다. 코오롱호텔, 마우나오션리조트,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호텔 포코 성수는 템포러리 타투 전문 기업 ‘인스턴트타투’와 협업한 타투 스티커 2장을 증정하는 ‘드로잉 인 유어 바디’ 패키지를 출시한다. 각 호텔 로고를 활용한 시그니처 타투를 붙인 후, 호텔 곳곳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할 수 있다.

호텔 포코 성수는 반려견의 ‘견생사진’을 직접 찍을 수 있는 ‘퍼펫트 트래블’ 패키지를 운영한다.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객실에 호텔 외관 디자인의 포토존이 마련된다. 호텔리어 콘셉트의 펫 전용 모자와 셔츠, 호텔 포코 성수 로고가 박힌 명찰 등의 소품 또한 대여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반려견과의 소중한 시간을 기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경주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도심에서 벗어나 별을 관측할 수 있는 ‘스태리 나잇’ 패키지를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천체 관측 키트를 제공해 친구, 가족 등과 함께 망원경을 만들고 별자리를 살펴볼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내달 1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썸머 요트 투어’ 패키지는 오는 7월 13일까지, 이를 제외한 상품들은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각 패키지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올해 이른 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여름 액티비티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선사하는 이색 ‘썸캉스’를 만끽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