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Stay Romantic Moment’ 웨딩 쇼케이스 개최

(여행레저신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쇼케이스 ‘Stay Romantic Moment’를 5월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B1층에 위치한 그랜드 볼룸을 메인으로 노보텔 동대문 호텔의 최상층인 루프톱 공간과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선보인다.

특히 드레스와 꽃 장식 등 최고의 웨딩 전문 업체들의 협조로 진행되는 이번 웨딩 쇼케이스는 각각의 공간 특징을 살려줄 새로운 컨셉으로 꾸며져 스몰 웨딩부터 특별한 야외 루프톱 웨딩까지 노보텔 동대문 호텔에서의 특별한 결혼식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클래스(Bridal Class)도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과 오후 3시 2타임으로 진행되며, 신혼 여행지에서의 맞춤 셀프 메이크업 & 초스피드 메이크업 강의, 웨딩 준비 및 웨딩 전 체크해야 할 부분들에 대한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브라이덜 클래스는 사전 예약자에 한 해 각각 여섯 커플만 참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당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볼룸 로비에서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 푸드가 제공되며, 소정의 경품이 제공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화려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모두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웨딩 관련 1:1 상담이 진행되며, 당일 현장 계약 시 웨딩 포토 테이블 업그레이드, 식음 할인 등 추가 특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