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셔틀투어 패키지’ 출시

■ 아름다운 제주 야경을 즐기며 먹거리,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제주 호캉스 상품

■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메종 셔틀버스 이용권, 커피 이용권 2매 등 다양한 혜택 포함

(여행레저신문)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호텔 셔틀버스를 타고 별이 빛나는 제주 밤을 즐길 수 있는 ‘메종 셔틀투어 CHAPTER 2. 수목원길 야시장 패키지’를 2023년 6월 30일(금)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메종 글래드 제주 인근 야시장 투어와 야간 산책이 가능한 ‘수목원길 야시장’을 편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수목원길 야시장은 오래된 소나무 숲 안에 조성된 이색적인야시장으로푸드 트럭와 제주지역 소상공인 상점 등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야시장 반대편의 LED 공원은 돌하르방, 토끼, 에펠탑 등 조형물들이 빛나고 있어 야간 산책하기에 좋다. 셔틀버스는 호텔 출발 20시, 야시장 출발 21시 30분으로 운행되며, 체크인 시 제공받은 이용권을 지참 후 탑승하면 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Maison de Petit Four)’ 커피 이용권 2매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준으로 12만 5,000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의 야경을 즐기며 야경 명소도 여행할 수 있도록 메종 셔틀투어 이용권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면서 “메종 셔틀투어 패키지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월 메종 글래드 제주는 푸른 제주 바다와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도두봉&무지개 해안도로를 방문할 수 있는 ‘메종 셔틀버스 투어 CHAPTER 1 패키지’ 출시 이후 고객들의 긍적적인 반응에 힘입어 CHAPTER 2를 연이어 선보이게 되었다. 추후에도 메종 글래드 제주는 제주 명소를 알리는 셔틀투어 연계 상품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다.

메종 셔틀버스 투어 CHAPTER 2. 수목원길 야시장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메종 셔틀투어 이용권(수목원길 야시장) △베이커리 카페 ‘메종 드 쁘띠푸르’ 커피 이용권 2매 1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