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남자 아이돌 최고의 메인 보컬 1위로 등극했다.
지난 5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익사이팅디시에서 ‘남자아이돌 최고의 메인 보컬은?’ 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81%의 득표율을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정국의 투표 키워드 중에는 ‘믿고보는’이 57.9%로 가장 높았고 ‘열정적’이 27.3%, ‘흡입력, 이끌리다, 스마트, 낭만적’ 이 그 뒤를 이었다.
또 6개 부문 키워드 모두 정국이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적인 그룹의 메인 보컬다운 위엄을 보여줬다.
정국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보컬로 믿고 듣는 라이브 실력을 가지고 있다. 팬들은 “정국에게 CD를 씹어 먹었다” 라고 이야기 할 만큼 음원과 똑같은 라이브를 펼치며 라이브 장인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격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림 없이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매번 감탄을 불러 일으킨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정국은 데뷔 시절부터 약 30곡 이상의 커버곡을 꾸준히 공개해 오며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한편 정국은 특유의 섬세한 가사 전달력과 표현력, 깊은 감성으로 곡마다 몰입감을 더하고 분위기 마다 자유 자재로 변하는 팔색조 같은 음색도 지니고 있다. 이에 팬들은 OST, 솔로곡,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정국의 모습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