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터파크가 7일 단 하루 동안 타임딜 프로모션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진행하는 여행상품 특가 프로모션으로, 인생날 여행편 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채로운 상품을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시간 단위로 진행하는 ‘인생 타임딜’에서는 보다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를 포함한 국내숙박 상품을 선보인다. 컴포트 레저룸에 TVING 무비쿠폰을 포함한 ‘신라스테이 삼성’, 넷플릭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스테이트선유호텔’ 등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홍대 나인브릭호텔’, ‘에이든 베스트웨스턴 청담’, ‘포포인츠 쉐라톤 구로’, 제주해비치리조트등이 있다.
‘인생 럭키딜’ 코너를 통해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상품을 최대 15만원 할인된 1만5000원부터 선보이는 특전도 있다. 럭키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응모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인생 바캉스’ 코너도 마련, 바캉스를 즐기기 좋은 제주/강원/부산을 비롯한 주요 지역 호텔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아울러 ‘인생 브랜드’로 롯데호텔을 선정해 전국 롯데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마련, 특히 오는 17일 오픈하는 시그니엘 부산은 오픈 특전으로 딥티크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인생 여행지원금’ 코너를 통해 국내숙박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비롯해 국내 뷔페/액티비티, 해외호텔/항공, 쇼핑/도서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걸친 쿠폰 혜택을 준비했다.
한편, ‘인생 안심여행’ 코너에서는 출발 인원을 최소화하고, 출발 일정 변경 및 취소가 유연한 해외여행 상품도 일부 마련했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한 형태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 위주로 마련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라며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이번 인생날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안심숙박 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