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자작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가 공개되며 전세계 주목을 한 몸에 받았다.
5일 방탄소년단 트위터 계정에는 ‘눈을보고말할래요’ ‘보고싶었어요’ 라는 글과 함께 멤버 정국의 자작곡인 스틸 위드 유가 깜짝 공개돼 압도적인 관심을 끌어모았다.
도입부 아련하게 들리는 빗소리와 재즈풍의 쓸쓸한 멜로디에 정국의 애절한 음색 속 울리는 짙은 감성까지 더해져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았다.
특히 글로벌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YouTube)’에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6일 유튜브에 ‘BTS Jungkook – Still With You lyrics’, ‘BTS Jungkook Still With You Lyrics (방탄소년단 정국 Still With You 가사)’ 라는 제목으로 게재된 스틸 위드 유의 가사 영상이 전세계 뮤직 비디오 트렌딩 1위, 19위에 올랐다.
정국의 스틸 위드 유는 특별한 뮤직비디오나 영상 없이 사운드클라우드에서만 무료로 공개되었고 가사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다. 이에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게재된 음악을 들으며 가사를 볼 수 있는 일명 ‘Lyrics(가사) 영상’으로도 발길이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스틸 위드 유는 정국이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자작곡인 만큼 가사 속에 담긴 그의 내면 속 이야기에 더욱 몰입하려는 애정을 느끼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