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가수가 정국의 자작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 를 커버해 큰 화제를 모았다.
7일 14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유튜버이자 인도네시아 가수 ‘레자 다르마왕사(Reza Darmawangsa)’가 자신의 SNS에 정국의 자작곡인 ‘Still With You’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해 큰 주목을 받았다.
레자 다르마왕사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의 완벽한 라이브로 듣는 이들의 귀를 호강시켰다. 특히 유연한 발음으로 한국어 가사를 유창하게 노래해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Reza Darmawangsa’ 에도 ‘Jungkook (BTS 방탄소년단) – Still With You (Vertical Video) Cover’ 라는 제목으로 스틸 위드 유를 커버한 풀 영상을 함께 게재하기도 했다.
5일 0시 정국은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자작곡 ‘스틸 위드 유’를 공개했고 전세계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이 곡은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2020년 ‘BTS FESTA(비티에스 페스타)’의 일환으로 공개되었고 특히 정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정국은 슈가의 오디오 방송 ‘슙디의 꿀 FM 06.13’에 출연해 “페스타라 아미(팬클럽)들에게 진심을 보여줄 수 있는 그런 곡을 써봐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라고 스틸 위드 유의 탄생 계기를 털어놓으며 아미 사랑꾼의 면모를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