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다양한 콘텐츠로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아이즈원은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버 이미지에는 신비스러운 홀로그램을 바탕으로 아이즈원 멤버들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겨있다.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 전곡의 분위기를 아우르는 아이즈원만의 포스가 이번 앨범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 아이즈원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다양한 앨범 스포일러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이날 오후 6시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에서 타이틀곡 ‘환상동화 (Secret Story of the Swan)’ 음원 30초를 선공개할 뿐만 아니라 10시에는 네이버 V LIVE를 통해 ‘아이즈원 X LieV – 아이즈원의 눕방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데뷔이래 처음으로 준비한 틱톡 선공개와 눕방 라이브를 통해 아이즈원이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아이즈원의 세 번째 미니앨범 ‘Oneiric Diary’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Mnet에서 아이즈원의 컴백쇼가 방영된다.
[사진 =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