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보랏빛 마이크 들고 ‘방방콘더라이브’ 초집중 “연습 삼매경” 포착!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bts.bighitofficia’에 ‘#BTS #방탄소년단 실시간방탄 방방콘더라이브 D_1BANGBANGCON_THELIVE’ 라는 해시태그를 담은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드높였다.

이 중 콘서트 연습에 초집중한 멤버 정국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보랏빛 마이크를 들고 한 곳을 응시하고 있는 정국은 연습 삼매경에 빠져있다.

벙거지 모자와 편안해 보이는 오버핏 무지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로 완성한 심플하지만 세련된 패션 스타일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벙거지, 마스크 사이로 드러난 우유빛 피부에 검은 눈동자, 앵두 빛 입술이 동안 매력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태평양처럼 넓은 어깨에 주먹 만한 작은 얼굴, 뚜렷한 이목구비로 꽃미남 비주얼도 선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금일 14일 오후 6시부터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유료 라이브 스트리밍 콘서트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방방콘 더 라이브’는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온라인 실시간 공연이다.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약 90분간 진행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6개의 ‘멀티뷰’ 화면을 도입한다. 팬들은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가지 각도의 화면 중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미국의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 기업 키스위 모바일과 손잡고 이번 기술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