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매체 ‘좋은 첫인상을 남기려면’ 방탄소년단 지민처럼… 마음을 사로잡는 지민템 소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3일 인도네시아 매체 ‘IDNTimes’ 는 ‘패션의 왕 방탄소년단 지민 추천’이라는 흥미로운 기사를 게시했다.
‘인도네시아 타임스(IDNtimes)’는 보도를 통해 “여자 친구 부모님과의 만남에서 첫인상은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여자 친구가 그의 부모를 만나도록 초대한다면, 가슴 설레어 잠을 자는 것이 어려울 것이다.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 위해 어떤 옷을 입을지 생각해 보자.”고 설명한 뒤 “BTS 지민의 패션을 통해 상대방 부모님한테 좋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10가지 패션을 알아보자!” 며 지민의 패션을 집중 조명했다.
‘인도네시아 타임스’는 기사에서 10가지 상황을 설정하고 그에 어울리는 지민의 패션 아이템을 소개하며, “지민의 룩으로 여자 친구 부모님께 좋은 첫인상을 남기기를 바란다.”고 말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인도네시아 타임스’가 지민의 패션을 집중 조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5월 19일자 보도에서 “방탄소년단 지민의 룩은 따라 해 보고 싶을 정도로 멋있다” 고 소개하면서, 평상시 지민의 스타일은 매우 세련되고 멋있다”며 패션의 메카로서 각인된 지민의 스타일에 대해 자세히 소개했었다.
지민은 세계 패션 산업 공식 인정으로 패션 비즈니스(BoF)의 연감, ‘2019 클래스’에 ‘모델 및 뮤즈’로 등재됨으로써 패션 아이콘으로서 강력한 트렌드와 유행을 이끌고 있다.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패셔너블한 글로벌 스타 지민의 영향력이 커져가고 있음에 과연 어디까지 지민의 영향력이 미칠 것인지 기대되는 부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