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여행이 어려워진 상황에서도 여름을 맞이한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 내 ‘키즈 액티비티’ 페이지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수십 년간 어린이 승객들에게 유쾌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며 어린이용 서비스를 풍부하게 갖춘 세계 최대 항공사로 거듭난 에미레이트 항공은 이번에 마련한 페이지를 통해 시그니처 캐릭터인 ‘플라이 위드 미 애니멀(Fly With Me Animals)’의 이야기를 담은 퍼즐, 영상 등을 공개해 어린이 고객들이 집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키즈 액티비티’ 페이지에서는 사자 루이스(Lewis), 판다 피크유(Peek U), 펭귄 어니(Ernie), 코끼리 사바나(Savannah), 곰 브레트(Brett), 만타가오리 미아(Mia), 악어 차오차오(ChaoChao)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16 페이지 분량의 컬러링 북, 가족 및 친구들에게 특별한 메시지를 담아 보낼 엽서와 소중한 사진을 장식할 프레임 등을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 고객들은 ‘맛있는 바나나 케이크(Yummy banana cake)’ 레시피 영상을 통해 달콤한 간식을 만드는 법을 배우고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시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재밌는 퍼즐과 게임들로 가득한 ‘플라이 위드 미 애니멀(Fly With Me Animal)’ 매거진도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해에는 440만 개의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기내 장난감과 론리 플래닛(Lonely Planet) 여행용 가방, 370만 개의 ‘플라이 위드 미(Fly With Me)’ 매거진 및 색연필 등을 어린이 승객들을 위해 선보이며 가족친화적 항공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