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디, 여름맞이 ‘7월의 크라우디’ 프로젝트 오픈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크라우디는 지난 1일부터 다가올 여름 시즌을 맞아 ‘7월의 크라우디’ 기획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7월의 크라우디’는 지난 5월부터 매월 특별한 컨셉으로 ‘N월의 크라우디’ 기획전을 개최한 크라우디가 여름을 겨냥한 프로젝트를 선별해 진행하는 기획전으로, 6월 15일부터 시작되는 사전공개 기간을 거쳐 7월 1일에 정식 오픈하게 된다.

특히 이번 ‘7월의 크라우디’는 산이나 바다 등 인파가 몰려드는 외부로 바캉스를 떠나는 것을 선호하지 않는 ‘집캉스족’을 겨냥한 기획전으로, 집캉스족 뿐만 아니라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바캉스 계획을 세우지 못한 이들에게도 집에서 얼마든지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크라우디 관계자는 “엄청난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글로벌에서 큰 성공을 거둔 무선 이어폰부터 복날을 겨냥한 보양식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통해,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쐬며 집 안에서 휴식을 즐기실 수 있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크라우디는 와디즈, 텀블벅 등과 함께 국내 크라우드펀딩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는 플랫폼으로 참여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증권형, 리워드형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7월의 크라우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라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