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시원하고 쾌적한 ‘스포트 라이트(Sport-light) 패션 컬렉션’ 출시!

- 블랙야크키즈, 여름철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이 우수한 제품 선보여 - 유럽 축구팀과 테니스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구성돼 스포티한 특징 강조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블랙야크키즈가 무더위에도 야외활동을 멈출 수 없는 아이들을 위해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스포트 라이트(Sport-light) 패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이 우수해 여름철 아이들에게 쾌적한 활동성을 제공하고유럽 축구팀과 테니스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신체활동 시 운동선수가 된 듯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대표제품 ‘BK마드리드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과 통기성을 지닌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색상은 강렬한 느낌의 포피 레드와 베이직한 블랙으로 구성됐으며핫썸머용으로 민소매로 디자인된 ‘BK마드리드민소매티셔츠’도 함께 선보인다또한 ‘BK마드리드5부팬츠’와 연계해 세트 제품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다.

BK바로티셔츠’는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색상은 통통 튀는 렌틸과 청량한 분위기의 스카이블루로 구성됐으며BK바로5부팬츠’와 연계해 세트 제품처럼 스타일링할 수 있다.

여자아이들을 위한 ‘BK챠밍티셔츠’는 세로 스트라이프의 스포티한 디자인에 실버 그래픽이 포인트로 적용된 라운드 티셔츠 제품이다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색상은 화사한 느낌의 터콰이즈와 네이비로 선보인다.

BK엘리스팬츠’는 여아전용 플리츠 스커트 팬츠로신축성이 좋은 속바지를 적용해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착장이 가능하다색상은 다양한 상의 제품과 매치하기 좋은 네이비와 화이트로 구성됐다.

아이들의 여름철 필수 아이템 블랙야크키즈 ‘스포트 라이트(Sport-light) 패션 컬렉션’ 제품 상세 정보 및 후기 이벤트 소식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