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품고 돌아왔다”…’인기가요’ 디원스, ‘너를 그린다’ 컴백 무대 선물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디원스(D1CE)의 새로운 감성이 팬들에게 닿았다.
디원스는 21일 오후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의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 무대를 선사했다.
아련하게 무대를 채우는 ‘너를 그린다’의 감성 멜로디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원스의 매력과 어우러져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군무는 물론 특별한 유닛 퍼포먼스까지 무대 위에 녹여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너를 그린다’는 밝은 비트의 느낌과 더불어 감각적이고 따뜻한 피아노 선율이 만난 사운드가 일품인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넘버. 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바치고픈 사랑 가득한 메시지를 담아 ‘디온리’를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강렬한 카리스마를 선물했던 데뷔곡 ‘깨워’와 청량한 소년미를 느낄 수 있었던 후속곡 ‘놀라워’에 이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 무대에서는 디원스만의 감성을 전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디원스는 지난 17일 새 미니앨범 ‘DRAW YOU : REMEMBER M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너를 그린다’로 활동 중이다. 디원스는 ‘너를 그린다’를 비롯해 새 앨범에 그동안 기다려준 ‘디온리’를 향한 고백을 트랙 곳곳에 녹여내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SBS ‘인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