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 코요태, 레트로 댄스 트로트도 섭렵! ‘히트다 히트’로 90년대 추억 소환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1년 4개월 만에 가요계로 돌아온 혼성 그룹 코요태의 신곡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코요태는 지난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레트로 댄스 트로트 ‘히트다 히트’를 발매했다.

‘히트다 히트’는 80년대 롤러장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복고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드럼비트와 신스사운드로 리스너들의 흥을 돋운다.

시원한 신지의 보컬과 위트있는 김종민의 보컬, 감각적인 빽가의 랩이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운명 같은 사랑을 만났을 때 감탄사인 ‘히트다 히트’가 반복되며, 한번 들으면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운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또한 ‘히트다 히트 히트다 히트 / 얼굴도 히트 마음도 히트 느낌이 좋아’, ‘하트다 하트 하트다 하트 / 눈빛도 하트 몸짓도 하트 넌 내꺼야’ 등의 재치 넘치는 가사로 귀에 쏙쏙 박히는 노래를 완성했다.

특히 레트로와 트로트 느낌을 섞어 옛 추억을 소환했고, 리스너들은 “역시 신나는 노래는 코요태가 제격” “이번 여름은 코요태가 히트칠듯” “몸이 들썩거린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와 레트로 붐이 불고 있는 가운데,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코요태가 ‘히트가 히트’로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의 위엄을 보여주며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코요태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신곡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KYT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