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해운대의 사계절을 즐기는 씨사이드 레지던스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이 오는 24일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간 현대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객실 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판매되는 패키지는 정가 대비 평균 7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 날 단 하루 선보인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김영태 총지배인은“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자사의 객실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며 “올 여름 국내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도록 파격적인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현대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객실 패키지는 2인용, 3인용, 4인용 총 세 가지로 객실 1박과 조식, 웰컴 기프트가 포함됐다. 2인권 구매 시 디럭스 트윈·더블룸, 3인권 구매 시 디럭스 패밀리룸, 4인권 구매 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으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모든 객실이 하프 오션뷰로 제공돼 해운대 바다를 더욱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기프트는 샴페인 선물 세트, 지역 특산물 세트, 하이네켄 4캔 및 안주 세트 총 3가지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오는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패키지 인원 수만큼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조식 인원 추가 시 성인 기준 정가 대비 35% 할인된 14,3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도 성인 기준 50% 할인된 5,500원에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부산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해 줄 지역 관광지 연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인근에 있는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을 최대 4인까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요트투어 전문업체인 요컴퍼니에서 최대 4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30%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오는 6월 26일부터 2021년 4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4인용 기준 199,000원부터(세금·봉사료 포함)다. 추가 요금 지불 시 풀 오션뷰 객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여름 성수기(7월 24일~8월 15일) 및 크리스마스 연휴에도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 가능하다.
한편,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는 올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은 해운대를 더욱 편안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전 객실에 주방시설과 생활편의 시설이 완비돼 ‘한 달 살기’ 등 장기 투숙 트렌드에게도 적합하며, 해운대를 조망하는 야외 수영장을 갖춰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 사진을 남기며 오션뷰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손색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