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퍼시픽항공,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전 좌석 10%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전 노선 최대 10% 할인 제공하는 RTBO 프로모션 진행 - 최대 1,500 아시아 마일즈 적립 및 24시간 무료 취소, 편리한 결제 방식 등 홈페이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 제공

(여행레저신문)캐세이퍼시픽항공(이하 캐세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 노선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RTBO(Reasons to Book Online) 프로모션을 오는 1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은 홍콩,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전 노선, 모든 좌석에 대해 6월 18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비즈니스석은 동남아시아 모든 좌석에 대해 10월 27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500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추가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후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1,5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세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 학생 전용 요금, 지인 할인 혜택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캐세이 회원은 구매 후 24시간 이내 취소 시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필요시 예약 변경이 가능하다. 항공권 결제를 최대 72시간까지 보류할 수 있는 ‘요금 결제 보류’ 시스템과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 결제할 수 있는 ‘마일즈 플러스 캐시’ 결제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

고객센터도 연중무휴 운영한다. 평일 근무시간에는 캐세이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시간에는 영문 라이브 채팅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캐세이 영업 총괄 양석호 상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항공권 구매 시 제공되는 다양한 온라인 전용 혜택과 편리함을 경험하길 바라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캐세이 홈페이지 이용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을 계획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