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새로워진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 그랜드 오픈

- 시원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개최 -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2,750평 규모의 복합 구역 운영 - 각종 여름철 먹거리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 존까지 가족 모두의 바캉스를 위한 물놀이 존으로 선보여

(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시원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과 함께 1년여간의 준비 끝에 해적 컨셉으로 새롭게 태어난 여름철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를 6월 21일부터 오픈한다.

이번 여름 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동안 레고랜드 전체가 여름철 대표 캐릭터인 ‘브론즈 훅 대선장’과 그의 부하 해적들이 레고랜드를 보물섬으로 점령했다는 스토리를 입고 여름의 ‘핫’한 재미인 물놀이장, 워터쇼 및 다양한 먹거리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2,750평(9,090㎡) 규모의 복합 구역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Pirates Party Plaza)’가 전세계 글로벌 레고랜드를 운영하는 ‘멀린 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팀과 국내 팀의 1년여에 걸친 기획과 준비로 만들어졌다.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는 레고 시티와 레고 파이러츠 사이에 위치하며, 입장과 동시에 레고 해적의 세계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해적’ 컨셉에 충실하게 공간을 연출했다. 특히,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 메이즈와 가족 모두와 참여할 수 있는 워터쇼, 다채로운 먹거리와 게임 이벤트 등을 갖춰 무더운 여름 시즌 특별한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초대형 미로 컨셉의 에어바운스 물놀이장 워터 메이즈는 ‘메이즈 풀(Maze pool)’과 ‘미니 풀(Mini pool)’로 나누어져 어린이들이 더위를 잊고 동심 속에서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워터 메이즈 이용은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약 혹은 현장 매표소에서 구매 가능하며, 여름 시즌 패스 소지자의 경우 워터 메이즈 이용료 20%를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워터 메이즈는 하루 3회차 운영하며, 1회차에 9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 내 에서는 누구나 관람할 수 있는 참여형 공연 ‘고! 고! 파이러츠 파티’를 선보인다. 여름 테마의 메인 캐릭터 해적 브론즈 훅과 항해를 함께하는 동료들이 벌이는 파티 컨셉의 이번 공연은 업그레이드된 15개의 워터캐논의 물벼락과 신나는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키즈 워터밤 컨셉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해적 테마의 4가지 포토존이 운영되며, 7개의 푸드트럭에서는 ‘샤크 슬러시’, ‘애플 망고 ㄷㄷ빙수’ 등 다양한 여름 시즌 특별 디저트와 간식을 판매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마케팅 담당 김영옥 상무는 “레고랜드에서 작년 여름 처음으로 선보인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에 대한 호응이 굉장히 높아 1년여 기간동안 준비를 거쳐 올해 ‘파이러츠 파티 플라자’라는 차별화된 복합 물놀이 공간으로 선보인다”며, “더욱 즐거운 물놀이와 신나는 공연, 맛있는 먹거리가 어우러진 레고랜드에서 가족의 여름 휴가를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