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2030세대 겨냥 ‘좋아, 가보자고 EP. 04 푸켓/방콕’ 기획 상품 출시

모두투어 X 띵콘 2024년 4번째 컬래버 기획상품…6/18~7/2 2주간 판매 라이브M 시청자 37만 명 기록… 예약 인원의 85%가 MZ세대 5성급 럭셔리 호텔&리조트 숙박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 상품으로 구성

(여행레저신문)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30세대를 겨냥해 유튜브 채널 띵콘과 함께 ‘좋아, 가보자고 EP.04 푸켓/방콕’ 컬래버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모두투어의 6월 18일까지 해외 패키지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올해 여름 성수기 7~8월의 인기 여행지 순위는 동남아 47%, 중국 22%, 일본 17% 순으로 집계됐다. 동남아 지역 내에서 태국은 베트남에 이어 두 번째로 인기가 높은 여행지로 나타났다.

이번 기획전은 푸켓과 방콕을 대표하는 5성급 호텔인 ‘푸켓 메타디 컨셉 호텔’과 ‘방콕 로얄 오키드 쉐라톤 호텔&타워’에 숙박하는 자유여행 상품과 패키지여행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푸켓 에어텔 5일’은 푸켓 3대 비치 중 하나인 카타비치에 위치한 5성급 리조트 ‘푸켓 메타디 컨셉 호텔’에 숙박한다. 전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와 현지 밤에 출발하는 항공 스케줄에 맞춰 16시 레이트 체크아웃도 가능하다. 또한 전 일정 리조트 조식 포함, 식음료&스파 할인 쿠폰 제공을 비롯해 현지에서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현지 한국인 코디네이터 연결 서비스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각 지역의 인기 관광지를 둘러보고 싶은 고객을 위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했다. 패키지 대표 상품 ‘방콕 노옵션 패키지 5일’은 차오프라야강이 내려다보이는 5성급 월드 체인 호텔 ‘로열 오키드 쉐라톤 방콕’에 숙박한다. 선택 관광이 없이 여유 있는 일정으로 방콕의 랜드마크 ‘마하나콘 전망대’, 현대 야시장 ‘아시아티크’, 태국 옛 도시를 재현해 놓은 ‘므엉보란’등의 핵심 관광지를 둘러보는 일정이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지난 18일 라이브M을 통해 선보인 이번 기획 상품은 약 37만 명의 시청자가 접속할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보였고 방송 중 예약 인원의 85%가 MZ세대라는 고무적인 실적을 기록했다”라며 “2주간 판매하는 이번 기획 상품을 통해 휴양과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태국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