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24’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 오는 29일 파라다이스시티서 유튜브 크리에이터-팬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역대 최대 규모 행사 열려 - 행사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스파, 미식 등 부대시설 이용권 경품으로 증정하는 SNS 이벤트 전개

(여행레저신문) 파라다이스시티가 오는 29일 개최하는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YouTube Fanfest Korea) 2024’를 앞두고 크리에이터 팬들을 위한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인천시와 구글이 공동 주최하는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24’는 다양한 분야의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만나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 특히 6년 만의 오프라인 개최인 만큼 파라다이스시티의 야외 잔디광장 ‘컬처파크’, ‘스튜디오 파라다이스’, 실내 대형광장 ‘플라자’ 등 리조트 일대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최애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꿀잼 쇼’라는 슬로건 아래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라이브쇼’, 크리에이터와 팬이 1:1로 만나는 ‘밋앤그릿(Meet and Greet)’, 각종 부대 행사와 체험존으로 구성했다.

이를 기념해 파라다이스시티는 행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수 있도록 오는 25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가장 기대되는 크리에이터와 그 이유를 남기면 된다. 시원한 물놀이를 위한 스파 ‘씨메르’ 입장권,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와 ‘라운지 파라다이스’ 빙수 등 고품격 미식으로 가득한 F&B 이용권 등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유튜브 팬페스트 코리아 2024’를 기대하고 응원하는 모든 국내외 팬분들에게 한층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리조트 대내외 인프라를 활용해 아낌없는 지원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