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결선 무대 비하인드까지 보여주는 입덕영상 공개! 텐션 UP 순간에도 ‘웃음폭발’

사진;_입덕영상-종합 제공;피알잼

JTBC ‘슈퍼밴드가 결선 무대 뒤에 숨은 장면까지 보여주는 입덕영상 3편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3일 공개된 JTBC ‘슈퍼밴드의 입덕 및 비하인드 영상은 총 3편이다가장 먼저지난 ‘아일 따라하기 대회에 이어 대기실에서 열린 ‘김우성 따라하기 대회’ 영상은 심사위원 김우성의 앞에서 모창을 선보이는 벤지아일자이로김형우이찬솔의 모습을 담았다.

김형우는 김우성뿐 아니라 첼리스트 홍진호까지 기막히게 따라해 웃음을 자아냈고우승은 포인트를 잘 살린 이찬솔에게 돌아갔다이들은 모두 함께 하현상의 ‘Creep’ 열창을 한껏 찡그린 울상으로 소화하며 대회를 마무리해 배꼽을 잡게 했다.

두 번째 영상에선 결선 1차전의 경연 순서를 정하는 긴장감 가득한 공 뽑기 장면을 볼 수 있다본선 라운드에서 유달리 공 뽑기 운이 없었던 자이로는 “나는 재수가 없다며 벤지에게 뽑기를 맡기고모두 다 “1번만 아니길을 외치는 가운데 호피폴라의 프런트맨 아일은 “1번이 나와서 다른 팀 기를 다 죽이면 좋겠다고 말한 뒤 실제로 1번을 뽑아 박수를 받았다.

마지막 영상은 방송에서 미처 공개되지 않은 결선 1차전 모네 팀의 무대에서 드러머 황민재가 나머지 멤버들의 ‘외모 순위를 발표하는 모습이다눈치를 보던 황민재는 김우성을 1홍이삭을 2위로 뽑은 데 이어 프런트맨 자이로를 3위에 올려 마지막으로 남은 벤지를 바닥에 쓰러지게 만들었다.

긴장감 가득한 결선을 앞두고도 무대 뒤편에선 웃음이 넘치는 음악천재들의 JTBC ‘슈퍼밴드’ 결선 2차전 무대는 7 5일 밤 9시 방송된다